Fixed headers - fullPage.js
x

모두보기

자유게시판 목록
 > 커뮤니티 > 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목록
[공지] 자유게시판 운영 규정
19-09-18 16:40 1,548회 0건

[공지] 고양시니어클럽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운영 규정

 

고양시니어클럽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. 고양시니어클럽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을 비롯한 사회복지사업에 대한 의견과 정보를 나누고 사업 참여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소중한 공간입니다. 이에 아래의 운영 규정을 공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◈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의거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, 해당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◈ 특정 개인·단체(특정종교 포함) 등에 대한 비방, 욕설·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, 홍보·선전·광고등 상업적인 게시, 근거 없는 유언비어, 선동적인 내용, 유사·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, 신문(뉴스) 기사 단순 링크, 기타 자유게시판의 설정 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 없이 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◈ 글 작성시에 주민등록번호, 연락처 등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◈ 타인의 저작물(신문기사, 사진, 동영상) 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.

◈ 사업단 참여 어르신들의 건의 사항은 각 사업 담당자가 검토 후 답변해드립니다.

◈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수요처 관계자분들께서 건의사항이 있으실 경우는 로그인 후 수요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고양시니어클럽 관장 신우철

 
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목록

Fixed headers - fullPage.js